내가 아는 세상/라오스_Laos

비가 오는 날엔 꼭 생각나는 풍경.. 라오스 방비엥(Laos, Vang Vieng)

twik 2009. 8. 12. 10:49

 

비가 오는 날엔 꼭 생각나는 풍경

One Rainly Day in Vang Vieng, Laos



한동안 비가 참으로 많이 왔습니다.

이렇게 비가오는 날엔 생각는 풍경이 있습니다.

바로 라오스 방비엔인데 그곳에서 머물렀던 게스트하우스에서 베란다를 통해 바라보던 풍경입니다.

 

많은 나라와 장소를 가보았지만 이곳이 가장 애착이 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언젠가 이곳 방비엥에 대해 자세한 얘기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이곳 방비엥(Vang Vieng)은  방비엔(Vang Vien) 또는 왕위앙(라오스식 발음)이라고도 불려집니다.

 

 

참~

이 게스트하우스 강추합니다.

이름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 지도 보시면 찾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겉 모양은 허술한데요.

이 게스트 하우스에서 물가와 가장 가까운 방을 달라고 하면 숙소 안 쪽 끝까지 들어가서 한층 내려갑니다.

그러면 그곳에 딱 방 3개가 있는데요 그 중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2베드에 에어컨룸이었습니다.

 

아침에 방에서 베란다를 통해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로 절경입니다.

감동입니다.

 

 

&&&

지금 제가 머물렀던 곳은 사라졌는지 정보를 구할 수 없네요.

가장 가까운 곳에 링크로 대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