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세상/호주_Australia

호주 시드니 왓슨스 베이 (Watsons Bay and The Gap Park)

twik 2009. 8. 18. 16:20

 

호주 시드니 왓슨스 베이와 갭 공원

Watsons Bay and The Gap Park in Sydney, Australia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은 아무래도 본다이 비치(Bondi Beach)와 맨리 비치(Manly Beach)일 겁니다.

만약 본다이에 가실 계획이시라면 덤으로 왓슨스 베이(Watsons Bay)도 함께 둘러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곳은 커다란 해변이 있는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볍게 물놀이를 즐기고 조용히 선텐을 하기엔 좋은 장소일 듯 합니다.

 

왓슨스 베이를 가로질러 시드니 다운타운을 보실 수 있는 좋은 장소이고 이곳 반대편이 갭 공원(The Gap Park)으로 올라가 기암절벽을 배경삼아 사진도 찍어보세요. 또한 아침 일찍 가셔서 일출을 보시기에도 아주 좋은 장소일 듯 합니다.

 

저가 간 날은 강한 소나기가 내리는 변덕스런 날씨 탓에 사진에서 처럼 시드니 다운타운이 비구름에 가렸다 나왔다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드니 다운타운 서큘러 선착장(Circular Quay)에서 페리를 타고 직접 이곳으로 오셔도 되는데 저는 다운타운에서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본다이비치에 가서 물놀이 후 오후쯤에 이곳에서 왓슨스베이로 가는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그리고 베이에서 시드니항까지 페리를 타고 들어가 맛있는 독일 맥주집에서 맥주 한 잔 했는데 하루 코스로는 딱이더군요.

 

왓슨스 베이에서 바라본 시드니 다운타운 모습입니다.

 

 

 

베이 반대편 갭 공원으로 난 구불구불 산책로를 따라 정상으로 올라 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동네의 전체적인 모습인데 집들이 아주 깨끗한게 부자동네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해변과 절벽이 절묘하게 만나는 곳이라 별장을 짓기 좋은 장소일 듯 하네요..

 

 

 

베이 반대편에 기암 절벽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보는 일출도 볼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페리를 기다리며 선착장에서 한장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