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세상/캐나다_Canada

캐나다 밴쿠버(Vancouver) 제리코 비치 파크 (Jericho Beach Park)

twik 2009. 9. 15. 12:59

Jericho Beach Park in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밴쿠버(Vancouver) 자체가 해안도시이다보니 크고 작은 수많은 해변이 주변에 산재해 있습니다.
유학생들이 많이 기거하는 곳이 다운타운(Downtown)이다보니 거의 대부분이 잉글리쉬베이(English Bay)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이곳 잉글리쉬 베이에서 바라보는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쪽에도 아름다운 해변이 몇 개 있습니다. 물론 키칠라노 비치(Kitsilano Beach)가 가장 유명하겠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리코 비치(Jericho Beach)도 좋은 곳입니다.

 

 

일단 사람이 많지않아 한가로운 일광욕이나 피크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리코비치는 키칠라노 비치 서쪽에 이웃하고 있고 제리코 비치 파크(Jericho Beach Park)에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비교적 크고 아기자기한 연못이 하나 있고 나무도 많아 산책 및 피크닉 장소로 좋은 곳 입니다. 이곳 제리코 지역 또한 예전 소위 인디안이라고 부리는 네이티브 아메리칸들이 많이 정착해 살던 곳으로 그들의 언어로 'Good Land'라는 의미를 가진 곳이라고 합니다.

 

 

밴쿠버에 위치한 명문 대학인 UBC가 근접해 있어 이곳에 많은 학생들이 주말에 휴식을 즐기는 곳으로 이곳에서 바라보는 밴쿠버 다운타운의 풍경 또한 볼만합니다. 특히 물이 빠진후에 석양에 빛나는 해변은 모습은 가히 환상적입니다.